[이거어때 에이프릴 향] 블루 스파클 대체 섬유 유연제??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모섬 입니다.

 

여러분들은 대용량 섬유 유연제

많이 쓰시나요?

 

저는 섬유 유연제를 모으는

이상한(?) 취미 덕분에

 

대용량 제품을 잘 사지 않습니다.

 

그래도 오늘은 호기심에

한 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시원해보인당

아토세이프 라는 브랜드

굉장히 생소합니다.

 

저는 여러 사이트에서

섬유 유연제를 찾아보면

낮은 가격순으로 쭉 보곤 하는데요.

그 때 어딜가나 항상 대용량이면서

가격은 싸게 파는 회사가 있었습니다.

 

바로 '아토세이프'

요 회사에서는 모든걸 다 대용량으로

싸게 팔더군요..

그래서 궁금해져서 사이트를 들어가봤어요.

 

오우 모델까지

저는 진짜 작은 브랜드 인줄 알았는데

파는 제품도 꽤 많고

모델도 톱스타급을 쓰는 회사인 걸 보니

돈도 자신감도 있는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무튼 무언가 기대감과 신뢰감이 생겨서

바로 질렀습니다.

무거워 무거워

무려 13L 대용량!!

에이프릴 향 샀습니다.

 

'이거어때?' 라는건 라인 이름입니다.

다우니에서 '퍼퓸' 같은 개념이지요. @_@

 

일단 많이 들었으니 무겁습니다.

그건 당연한거니까 패스..

 

그래서 그로 인해 세탁할 때

붓기가 어렵습니다.

 

비커를 사용하시거나

다른 용기에 조금씩 담아놓고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릴게요 !

 

저는 팔힘이 엄청 세서

스포이드로 합니다.

 

잡소리 고만하고

리뷰 이어 가겠습니다.

결과는? 두구두구

 

향기

비눗물 향기

블루스파클과 같은

수돗가에 있는 싸구려 비누향 느낌

 

인공적인 비누향이면서

깨끗함을 줍니다.

이 사진이 떠오르는 향기..?

 

파워

옷에 코를 대야만 은은하게 느껴집니다.

주변에 퍼지는 파워는 아닙니다.

 

그래도 옷 속에는 향기가 있는게 느껴집니다.

은은할 뿐이니만

 

지속

아침부터 저녁까지 쭈욱

하루종일 지속을 잘 됩니다.

 

근데 위에서 말씀 드린 것처럼 좀 약할 뿐..

 

세모섬 평가 & 특징

저는 처음에 깜짝 놀랐습니다.

스너글 블루스파클과 향이 너무 똑같았습니다.

 

아토세이프 향기설명

아토세이프 홈페이지에 저렇게

무슨무슨 향이 난다 잔뜩 써놨는데

솔직히 다 안나는 것 같구요.

 

그냥 블루스파클이랑 너무 비슷해요.

 

다만, 향 파워는 5분의 1정도..?

이 13L라는 제품이 마치

블루스파클 1L랑 12L물이랑 섞은거 같아요..

 

가성비가 좋다..?

라고 말하긴 좀 어렵고

아주 저렴한 것 치곤 괜찮다..

(그게 그건가)

 

추천

대용량 빨래 하시는분 (찜질방 사장님?)

블루 스파클 향이 조금이라도 나면 오케이 하시는 분

 

반응형
등록
댓글 프로필 사진
비빙
세모섬님 게시물들 잘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강한 향이 나는건 없네요.. 혹시 다우니 향기지속제? 그것도 리뷰해주실 수 있나요??
2021.03.28 17:14
댓글 프로필 사진
지속제 좋죠!! 당분간 자금 되는대로 하겠습니다. 지속제는 리뷰전에 다 써버려서 ㅠ ㅠ
2021.03.28 17:23 신고
댓글 프로필 사진
과자빵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섬유유연제 정보 많이많이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2021.03.30 00:48
댓글 프로필 사진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노력하는 세모섬이 되겠습니다!
2021.03.30 11:01 신고
댓글 프로필 사진
꾸꾸
세모섬님! 몇 년째 찾고 있는 향인데 혹시 비슷한 섬유 유연제 있을까요? 옛날에 친구 집 가면 항상 났던 향인데... 되게 포근하고 부드러운 아기 분유 향?느낌이었어요ㅜㅜ 시원한 향은 절대 아니고 완전 따뜻해서 하루종일 코 박고싶어지는 향이었어요!! 혹시 좀 오래된 모델 중에 비슷한 제품 있을까요?
2021.03.30 02:36
댓글 프로필 사진
아기 분유 향은 많은데 분유향이라면 블랑 101일수 있겠다 생각 듭니다
2021.03.30 11:02 신고
댓글 프로필 사진
바로보다
ㅋㅋㅋ 글을 참 재미있게 이해하기 쉽게 써주시는 것 같습니다~
아토세이프는 맨처음 아이들 세제브랜드로 알게 되었었어요.
아이들 어렸을때 좀 썼었는데 , 세제를 쓰다가 뒀는데 세제 안에 시커멓게 이물질 같은게 엉긴 것을 보고,, 다시는 안쓰고 있죠...
2021.05.21 16:08
댓글 프로필 사진
헐 이후에 어떻게 되었나요???
2021.05.22 07:38 신고
댓글 프로필 사진
주니
혹시 블루스파클 대체 향 이거 말곤 없을까요ㅠㅠ
2021.07.03 22:19
댓글 프로필 사진
글쎄요 저도 ㅠ 완벽히 같은 제품을 찾고있는데 쉽지 않네요
2021.07.04 10:50 신고
댓글 프로필 사진
붕가붕가햄토리
한달동안 거의 매일 섬유유연제 리뷰 안적으셨나~ 방문하다가 아직 1년치나 남았다는 글을 이제봤네요 ㅋㅋㅋ
남은 섬유유연제 다 당근에다 팔아버리시고 얼른 좋은 섬유유연제들 소개좀 해주세용!! ㅠ_ㅠ
저 원래 스너글블루스파클 쓰다가 수입이 안된 이후로 섬유유연제 정착을 못하고있습니다 ㅠㅠ
쿤달꺼 베이비파우더 써봤는데 향도 그닥이고 지속력 확산력도 그닥이네요
추천해주신 아우라 스윗만다린은 향은 좋긴한데 확산력이랑 지속력이 뭔가 부족한느낌이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스너글 다시사려고했더니 리뷰에 대체적으로 리뉴얼되고, 울트라라는 글씨가 없어진후 향도 변하고 지속력도 개똥으로 변했다고 하더라구요. 향좋다고 달린리뷰는 보통 처음쓰는사람들인것같고 부정적인 리뷰달던사람보면 수년간 계속 써왔는데 수입막히고 리뉴얼된후 향이랑 지속력이랑 완전히 변했고 고농축이라 꾸덕했었는데 이제는 묽다고 별1개주는사람들..
그래서 다우니 미국산 그냥 분홍색뚜껑 이거 구매할까 생각중인데 혹시 써보셨나요? 베트남꺼랑 미국산이랑 확연히 향이랑 지속력이랑 다르다고하더라구요ㅎㅎ
뭐사야될지 모르겠습니다 ㅠㅠㅠ
2021.08.27 15:11
댓글 프로필 사진
음 향기는 미국산이 더 진하긴 합니다만.. 유연제 보다는 향기 지속제를 구매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다우니 언스탑퍼블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2021.08.28 09:36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