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의 유 유연제 리뷰를 꿈꾸는 세모섬 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포스팅 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필력이 딸리니까 빨래만 해놓고 어떻게 쓸지 고민 많이 했는데, 결국 제자리네요 ^_^.. 세모섬의 모자란 필력을 사랑으로 이해해 주세요.

오늘 소개할 제품

 

1) 다우니 인퓨전 라벤더

2) 다우니 인퓨전 앰버 블라썸

3) 다우니 인퓨전 캄 라벤더 앤 바닐라 빈


1. 다우니 분석

다우니 회사에 대해서 몇 가지 소개 해드립니다. 상식 충전 코너.

 

2. 세모섬 분석

솔직한 후기를 보답 합니다. 주관이 매우 강합니다.

 

 

다우니는 1960년 부터 제조를 이어오던 섬유 유연제 회사 입니다. 60여년 나름 긴 역사를 가지고 있었지만, 우리나라에선 피죤이 천하 제일 시대가 막을 내리는 2010년대 초반이 되서야 서서히 대중화가 시작 되었습니다. 요즘에는 다우니와 샤프란 둘이 2강 구도 입니다. 피죤은 병역 기피 의혹 터진 톱스타 마냥, 순식간에 일개 중소기업이 되었습니다. 피죤이 언젠가 피죤투로 거듭나길 응원합니다.

 

그럼 이번엔 다우니를 소유하고 있는 P & G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죠. 약 200년의 역사를 자랑 합니다. 이름이 프록터 앤드 겜블 입니다. 프록터는 양초 제조업자, 갬블은 비누 제조 업자입니다. 둘은 한 집안의 사위 입니다(동서지간). 미국 대공황 시기에 그들의 장인이 둘 보고 동업하라고 설득을 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세운게 피앤지.. 장인의 혜안에 박수 세 번.

 

지금은 종업원은 10만명에 육박하고, 시가총액은 미국에서 300조가 넘어갑니다. 유명한 브랜드가 너무 많네요. 대표적으로 끄적이면, 질레트(면도기), 브라운(면도기), SK-II(화장품), 위스퍼(생리대 등)


세모섬 구매 인증 사진 입니다. 세모섬은 언제나 직접, 여러 번 사용한 후에 리뷰 및 후기를 진행 합니다.

 

달달함 속에 퍼져나오는 깨끗함. 달달한 향기는 카라멜 향기 같습니다. 그와 동시에, 비누로 씻은듯한, 자일리톨 같은 상쾌하고 깨끗한 향기가 같이 퍼져 나옵니다.

 

비슷한 제품 다우니 샤인 입니다. 다우니 샤인 제품도 카라멜 향기같은 달달함이 특징 입니다. 두 제품의 차이라면, 라벤더 제품은 카라멜의 달달한 향기에 상쾌함까지 더한 제품 입니다. 포근함을 중시한다면 샤인, 달달함과 깨끗함을 중시한다면 라벤더가 좋겠네요. 저라면 추운 봄 겨울에 샤인 쓰고, 상대적으로 더운 여름 가을에 라벤더 쓰겠습니다.

 

향기 강도 1m 정도 퍼져나가는 파워 입니다. 버스, 자가용 옆사람에게 충분한 향기가 전달 됩니다. 낯선 사람에게 포근함과 깨끗한 이미지를 어필하기 좋은 제품 입니다.

 

향기 지속 하루 종일 처음 그대로 향기가 유지 됩니다. 다음 날 까지 입어도 될 정도 입니다.

 

1컵 투입 추천 드립니다. 1컵 용량이 일단 크고요. 제품 자체 향기도 강해서 1컵만 넣어도 충분 합니다.

 

달달함과 깨끗함이 공존. 1컵 추천

 

쥬시쿨 복숭아 향기. 쥬시쿨 같은데서 맡을 수 있는 저렴한 복숭아 향료로 화장품 만든 문방구 천원짜리 고체 향수 느낌 입니다. 향이 고급지진 않은데, 굉장히 인위적인 향인게 매력 입니다. 또한 시원한 느낌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세모섬 짐작으로는 10대 청소년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많을 향기 같습니다.

 

비슷한 제품 다우니 어도러블 입니다. 사실 비슷하다기 보다는 그냥 같은 향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도 대용량 어도러블 보다는 물탄 느낌이 덜 하네요. 미세하게 앰버 블라썸 제품이 더 진합니다.

 

향기 강도 1m 정도 퍼져나가는 파워 입니다. 버스, 자가용 옆사람에게 충분한 향기가 전달 됩니다. 낯선 사람에게 방금 샴푸 하고 와서 덜 마른 머리에서 나는 듯한 시원함을 어필하기 좋은 제품 입니다.

 

향기 지속 하루 종일 처음 그대로 향기가 유지 됩니다.

 

1컵 투입 추천 드립니다. 1컵 용량이 일단 크고요. 2컵 넣어서 좀 더 진해지면, 머리 아픕니다.

 

쥬시쿨 복숭아 향기. 1컵 추천

 

 

달달함 속에 퍼져나오는 깨끗함. 달달한 향기는 카라멜 향기 같습니다. 그와 동시에, 비누로 씻은듯한, 자일리톨 같은 상쾌하고 깨끗한 향기가 같이 퍼져 나옵니다. 어째 위에서 본 듯한 설명..?

 

비슷한 제품 위에서 설명드린 다우니 라벤더 입니다. 이 제품도 비슷하다기 보단 똑같다에 가깝습니다. 그나마 차이를 적어본다면 다우니 캄이 캄 답게 시원 상쾌함이 약간 덜 합니다. 근데 개코 아닌 이상 그렇게 크게 차이 못 느낄듯.

 

향기 강도 1m 정도 퍼져나가는 파워 입니다. 버스, 자가용 옆사람에게 충분한 향기가 전달 됩니다. 낯선 사람에게 포근함과 깨끗한 이미지를 어필하기 좋은 제품 입니다.

 

향기 지속 하루 종일 처음 그대로 향기가 유지 됩니다. 다음 날 까지 입어도 될 정도 입니다.

 

1컵 투입 추천 드립니다. 1컵 용량이 일단 크고요. 제품 자체 향기도 강해서 1컵만 넣어도 충분 합니다.

 

달달함과 깨끗함이 공존. 1컵 추천

 

 


분석을 마치겠습니다.

글이 조금이라도 마음에 드셨다면,

로그인 없이 누를 수 있는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 ^_^